닫기

알림마당
우리는 상생하는 공동체입니다.

공지사항

home 알림마당 공지사항
메뉴보기

[소식] 2020 연합정신건강강좌를 다시 볼 수 있는 방법은?

컴넷하우스 | 2020-12-18 | 조회수 : 170



반갑습니다. 컴·넷지기 입니다:)

요즘 코로나19로 생활의 많은 곳에 영향을 받고 있는데 모두들 어떻게 지내시는가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바로바로 2020 연합정신건강강좌 ? 함께할 오늘, 나아갈 내일입니다!

 

2020 연합정신건강강좌는 ‘Part1. 함께할 오늘 - 코로나 19 컬러로 말하다.’나아갈 내일 - Part2. 우리가 동료지원가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20 연합정신건강강좌는 컴넷하우스 제작, 부산소테리아하우스, 송국클럽하우스, 아미정신건강센터, 참살이클럽하우스가 온라인으로 함께 했답니다!

 

영상은 어떻게 볼 수 있나요?

- 연합기관은 사전신청을 통해 영상시청할 수 있으며, 이외의 분들은 아래의 방법을 따라와 주세요:)

   ① 컴넷하우스 홈페이지 하단 공지사항 ‘2020 연합정신건강강좌 함께할 오늘, 나아갈 내일 안내 1’게시물 확인 후 링크따라 접속

   ② 네이버 검색창 상생하는 컴넷하우스검색 후 접속

 

각 강좌는 어떤 내용인가요?

   ①  Part1. 코로나19 컬러로 말하다.

전문의 선생님을 모시고, 여러분이 궁금해하셨던 코로나19 및 심리방역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② Part2. 우리가 동료지원가다.

현장에서 근무하는 동료지원가 및 실무자, 시의원분들을 모시고, 동료지원가에 대한 다양한 시각을 들어보았습니다.

 

☆★ 시청 TIP! ★☆

시청하며 따뜻한 차 한 잔 어떠신가요? 여유로운 시청으로 다양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답니다. 또한 ‘Breaktime’이라는 화면이 나타나면 자유롭게 10분의 쉬는 시간을 가지시면 됩니다. 마음으로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앗 잠깐!

감상하신 후 감상평이나 의견 등은 블로그 댓글에 남겨주세요. 모두 꼼꼼히 살펴보겠습니다. 어려운 시기에 온라인으로 함께해주신 여러분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응원이 큰 힘이 된답니다.

2021년 정신건강강좌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내년에 뵙겠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