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알림마당
우리는 상생하는 공동체입니다.

공지사항

home 알림마당 공지사항
메뉴보기

[소식] 2020 연합정신건강강좌 함께할 오늘, 나아갈 내일 안내 2

컴넷하우스 | 2020-12-15 | 조회수 : 182

반갑습니다:) 컴넷지기입니다.


2020 연합정신건강강좌 함께할 오늘, 나아갈 내일을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아래의 설명과 방법을 잘 읽고 참여해주세요:)








반갑습니다.

2020 연합정신건강강좌를 주최하게 된 컴·넷하우스입니다:)

 

“2020 연합정신건강강좌 함께할 오늘, 나아갈 내일 ? Part2. 우리가 동료지원가다

위드코로나(With Corona) 시대에 지역사회에서 건강하게 살아가기 위한 회복탄력성을 높이고, 동료들과 나아갈 미래를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고민하며 제작되었습니다.

 

 

1.강좌 주제 및 내용

  “part2 우리가 동료지원가다는 동료와 실무자, 국회의원 등 동료지원가에 대해 큰 관심과 열정이 있는 분들이 직접 말하는 동료지원가의 의미와 역할’, ‘동료지원가의 앞으로의 방향을 나누고자 합니다.

  이에 1부는 동료지원가의 현재, 협업, 미래를 주제로 진행됩니다. 2, 3부는 1부 기조발제 내용을 토대로 동료지원가와 나아갈 내일을 다양한 관점에서 나누는 시간입니다.

 

2. 강좌 진행 형태

  강좌는 동료지원가의 내용을 약 92분 영상을 3회에 나눠서 약 30분 감상 후 10분씩 2번의 휴식하는 형태로 진행됩니다. 영상 마지막에는 동료지원가 여러분의 메시지가 나오니 끝까지 집중하여 시청 바랍니다.

 

3. 이것만은 꼭 지켜주세요!

   1) 혹시 기관에서 시청하시는가요?

  함께 시청하는 동료를 위해 핸드폰은 진동 혹은 무음으로, 화장실은 미리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서로의 안전을 위해 마스크는 꼭 착용해주시고 말씀은 삼가부탁드립니다. 어려운 시기에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겠습니다.

 

   2) 혹시 가정에서 시청하시는가요?

  따뜻한 차 한 잔 어떠신가요? 여유롭게 시청하시면 동료지원가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Breaktime’이라는 화면이 나타나면 자유롭게 10분의 쉬는 시간을 가지시면 됩니다. 마음으로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컴넷하우스 제작, 부산소테리아하우스, 송국클럽하우스, 아미정신건강센터, 참살이클럽하우스가 온라인으로 함께하는 2020 연합정신건강강좌

함께할 오늘, 나아갈 내일을 지금부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강좌 링크 : https://blog.naver.com/cnhouse1268/222174551729

강좌 찾아보는 법 : 네이버 컴넷하우스 블로그검색 게시판 ‘[2020 연합정신건강강좌] Part2. 우리가 동료지원가다.’ 접속





목록